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및 결제포인트 환급 신청 시 소득세 신고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환급 신청 시 입력하신 주민등록번호와 통장에 입금된 날짜 기준으로 소득 신고됩니다.
-
포인트 및 결제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아요* 포인트의 지급은 해당 캠페인의 모든 미션을 완료, 제출하시면 영업일 포함 1일 내에 확인 후에 지급됩니다.
* 심사가 끝났는데도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포인트는 출금 신청을 해주셔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및 결제포인트는 언제 출금되나요?* 포인트 출금 신청은 3000원 이상부터 하실 수 있으며, 3000원 이상부터는 상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재 매주 금요일 17시 전후로 송금해드립니다. -
포인트 및 결제포인트의 환급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의 환급은 마이페이지 > 아싸뷰 포인트 > 출금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최소 3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금액은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소득세 3%, 지방세 0.3%)를 공제하고 지급됩니다.
* 출금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은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환급이 완료된 경우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능합니다. 사업소득의 신고와 관련한 내용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되며,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 및 폐기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