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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FAQ
  • TOP 5
    포인트 출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포인트 > 포인트 출금 신청] 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3000 P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금액은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소득세 3%, 지방세 0.3%)인 원천세를 공제한 후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 출금 시 주의사항

    ◎출금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은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출금이 완료된 경우, 사업소득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되며,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 및 폐기 처리됩니다.
  • TOP 5
    방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예약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한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선정시 알림톡을 통해서도 캠페인의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해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완료 이후에는 업체와 협의된 일정을 선택하여 예약 미션을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TOP 5
    구매 미션 제출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구매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선택하신 옵션 및 안내사항을 확인 후 미션에 맞는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TOP 5
    리뷰 미션 가이드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리뷰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지정되어 있는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TOP 5
    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
    ◎신청한 이력이 있는 동일 캠페인에는 중복하여 재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위치(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업체의 중복 제한 설정으로도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플루언서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포인트 및 결제
    포인트 출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포인트 > 포인트 출금 신청] 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3000 P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금액은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소득세 3%, 지방세 0.3%)인 원천세를 공제한 후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 출금 시 주의사항

    ◎출금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은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출금이 완료된 경우, 사업소득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되며,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 및 폐기 처리됩니다.
  • 포인트 및 결제
    포인트는 언제 출금할 수 있나요?
    3000P 이상부터 출금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3000P 이상부터는 상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출금은 신청건에 한하여, 매주 금요일 17시 전후로 송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포인트 및 결제
    포인트가 안들어왔어요
    포인트는 해당 캠페인의 모든 미션을 제출 및 완료하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1일 내에 담당자의 확인 후 지급이 됩니다.

    심사가 끝났는데도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포인트는 출금 신청을 해주셔야 현금으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포인트 및 결제
    포인트 환급을 신청하면 소득세 신고가 되나요?
    포인트 출금 신청 시 입력하신 주민등록번호와 통장에 입금된 날짜 기준으로 소득 신고됩니다.
  • 리뷰 관리
    리뷰 미션 가이드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리뷰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지정되어 있는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리뷰 관리
    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모든 캠페인은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그에 맞춰 리뷰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안내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리뷰 관리
    리뷰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은 후기는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리뷰 관리
    리뷰를 기간 내에 작성 못할 것 같아요
    신청한 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작성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해당 캠페인명과 이유를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뷰 등록 기간의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리뷰 관리
    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유지 기간을 지키지 않을 경우, 아싸뷰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캠페인 진행
    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선정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예약 미션 또는 구매 미션은 미션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캠페인 진행
    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
    ◎신청한 이력이 있는 동일 캠페인에는 중복하여 재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위치(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업체의 중복 제한 설정으로도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플루언서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캠페인 진행
    구매 미션 제출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구매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선택하신 옵션 및 안내사항을 확인 후 미션에 맞는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캠페인 진행
    방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예약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한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선정시 알림톡을 통해서도 캠페인의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해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완료 이후에는 업체와 협의된 일정을 선택하여 예약 미션을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캠페인 진행
    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선착순 캠페인 : 선착순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신청 시간을 기준으로 선정이 됩니다.

    선정형 캠페인 : 등록되어 있는 SNS 운영 계정을 광고주가 검토한 뒤 직접 선정하게 됩니다. "신청자 한마디"를 자세하게 작성해 주실 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 캠페인 진행
    선정자 발표 후, 선정 취소를 하고싶어요. 패널티가 적용되나요?
    캠페인에 선정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선정 취소 이력이 누적 될 경우 당사의 기준에 따라 페널티가 부여되며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선정일 이전에 미리 ‘신청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되기 이전의 캠페인만 직접 취소가 가능하시며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 대기] 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