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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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관리리뷰를 기간 내에 작성 못할 것 같아요* 신청한 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작성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해당 캠페인명과 이유를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리뷰등록기간의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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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및 결제포인트 환급 신청 시 소득세 신고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환급 신청 시 입력하신 주민등록번호와 통장에 입금된 날짜 기준으로 소득 신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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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및 결제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아요* 포인트의 지급은 해당 캠페인의 모든 미션을 완료, 제출하시면 영업일 포함 1일 내에 확인 후에 지급됩니다.
* 심사가 끝났는데도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포인트는 출금 신청을 해주셔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 아싸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패스워드 찾기를 누르신 뒤 가입하셨던 휴대전화나 이메일을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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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및 결제포인트는 언제 출금되나요?* 포인트 출금 신청은 3000원 이상부터 하실 수 있으며, 3000원 이상부터는 상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재 매주 금요일 17시 전후로 송금해드립니다. -
회원정보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계정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의 수정이 안될 경우 수정을 원하시는 내용을 1:1 문의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 -
포인트 및 결제포인트의 환급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의 환급은 마이페이지 > 아싸뷰 포인트 > 출금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최소 3000 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금액은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소득세 3%, 지방세 0.3%)를 공제하고 지급됩니다.
* 출금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은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환급이 완료된 경우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능합니다. 사업소득의 신고와 관련한 내용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되며,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 및 폐기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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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진행리뷰어 발표 후, 선정 취소를 하고싶어요. 패널티가 적용되나요?*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선정 취소 이력이 누적 될 경우 당사의 기준에 따라 패널티가 부여되며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선정일 이전에 미리 ‘신청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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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진행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미션 진행 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선정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리뷰 관리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하지 않을 경우, 아싸뷰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기타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기본적으로 한 업체의 캠페인은 하루에 1회만 신청 가능하며,
동일한 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신청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리뷰어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타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선착순 캠페인 : 선착순으로 선정됩니다.
선정형 캠페인 : 등록되어 있는 SNS 운영 계정을 광고주가 검토한 뒤 직접 선정하게 됩니다. "신청자 한마디"를 자세하게 작성해 주실 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
회원정보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마이페이지>계정설정]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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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주셔야하며 만약 안내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리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패널티가 청구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캠페인의 안내사항을 정확히 인지한 뒤, 그에 맞춰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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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관리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리뷰미션] 에서 제출 가능합니다.
리뷰 등록 관련 안내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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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운영하고 있는 SNS 계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계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마이페이지] > [나의 프로필]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변경된 시점 이후로 신청하신 캠페인부터 변경하신 SNS 운영계정이 적용됩니다.
이전에 선정되신 캠페인은 변경 이전의 SNS로 미션을 수행하셔야 리워드가 정상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캠페인 진행방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리뷰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한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