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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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아요
    * 포인트의 지급은 해당 캠페인의 모든 미션을 완료, 제출하시면 영업일 포함 1일 내에 확인 후에 지급됩니다.

    * 심사가 끝났는데도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았을 경우 1:1 문의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즉시 지급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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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뷰어 발표 후, 선정 취소를 하고싶어요. 패널티가 적용되나요?
    *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선정 취소 이력이 누적 될 경우 당사의 기준에 따라 패널티가 부여되며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선정일 이전에 미리 ‘신청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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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뷰를 기간 내에 작성 못할 것 같아요
    * 신청한 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작성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해당 캠페인명과 이유를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리뷰등록기간의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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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구매미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선정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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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
    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하지 않을 경우, 아싸뷰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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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한 업체의 캠페인은 하루에 1회만 신청 가능하며,

    동일한 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신청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리뷰어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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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선착순 캠페인 : 선착순으로 선정됩니다.

    선정형 캠페인 : 등록되어 있는 SNS 운영 계정을 광고주가 검토한 뒤 직접 선정하게 됩니다. "신청자 한마디"를 자세하게 작성해 주실 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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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주셔야하며 만약 안내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리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패널티가 청구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캠페인의 안내사항을 정확히 인지한 뒤, 그에 맞춰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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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뷰는 어디서등록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리뷰미션] 에서 제출 가능합니다.

    리뷰 등록 관련 안내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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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하고 있는 SNS 계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계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운영정보]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변경된 시점 이후로 신청하신 캠페인부터 변경하신 SNS 운영계정이 적용됩니다.

    이전에 선정되신 캠페인은 변경 이전의 SNS로 미션을 수행하셔야 리워드가 정상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