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캠페인 진행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선정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예약 미션 또는 구매 미션은 미션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캠페인 진행구매 미션 제출은 어떻게 하나요?[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구매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선택하신 옵션 및 안내사항을 확인 후 미션에 맞는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캠페인 진행방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예약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한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선정시 알림톡을 통해서도 캠페인의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해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완료 이후에는 업체와 협의된 일정을 선택하여 예약 미션을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캠페인 진행선정자 발표 후, 선정 취소를 하고싶어요. 패널티가 적용되나요?캠페인에 선정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선정 취소 이력이 누적 될 경우 당사의 기준에 따라 페널티가 부여되며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선정일 이전에 미리 ‘신청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되기 이전의 캠페인만 직접 취소가 가능하시며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 대기] 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