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캠페인 진행
    리뷰어 발표 후, 선정 취소를 하고싶어요. 패널티가 적용되나요?
    * 리뷰어로 선정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선정 취소 이력이 누적 될 경우 당사의 기준에 따라 패널티가 부여되며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선정일 이전에 미리 ‘신청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캠페인 진행
    제가 선정된 건 어떻게 알 수 있어요?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미션 진행 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정 시 카카오 알림톡으로 선정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기타
    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한 업체의 캠페인은 하루에 1회만 신청 가능하며,

    동일한 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신청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리뷰어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타
    캠페인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선착순 캠페인 : 선착순으로 선정됩니다.

    선정형 캠페인 : 등록되어 있는 SNS 운영 계정을 광고주가 검토한 뒤 직접 선정하게 됩니다. "신청자 한마디"를 자세하게 작성해 주실 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 회원정보
    운영하고 있는 SNS 계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계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프로필]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변경된 시점 이후로 신청하신 캠페인부터 변경하신 SNS 운영계정이 적용됩니다.

    이전에 선정되신 캠페인은 변경 이전의 SNS로 미션을 수행하셔야 리워드가 정상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