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리뷰 관리리뷰 미션 가이드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리뷰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지정되어 있는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리뷰 관리리뷰작성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모든 캠페인은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그에 맞춰 리뷰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안내사항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리뷰 관리리뷰는 어떻게 등록하나요?[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은 후기는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리뷰 관리리뷰를 기간 내에 작성 못할 것 같아요신청한 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작성이 어려울 경우 1:1 문의를 통해 해당 캠페인명과 이유를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뷰 등록 기간의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1:1 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리뷰 관리등록한 리뷰를 삭제해도 되나요?모든 콘텐츠들은 이용 약관에 따라 캠페인 결과 발표로부터 6개월간 필수로 유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유지 기간을 지키지 않을 경우, 아싸뷰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캠페인 진행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신청한 이력이 있는 동일 캠페인에는 중복하여 재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위치(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업체의 중복 제한 설정으로도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리뷰어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캠페인 진행리뷰어 발표 후, 선정 취소를 하고싶어요. 패널티가 적용되나요?리뷰어로 선정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취소사유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선정 취소 이력이 누적 될 경우 당사의 기준에 따라 페널티가 부여되며 추후 캠페인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캠페인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선정일 이전에 미리 ‘신청취소’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되기 이전의 캠페인만 직접 취소가 가능하시며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 대기] 를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