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ner_img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FAQ
  • TOP 5
    포인트 출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포인트 > 포인트 출금 신청] 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3000 P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금액은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소득세 3%, 지방세 0.3%)인 원천세를 공제한 후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 출금 시 주의사항

    ◎출금 신청 이후 계좌 및 금액 수정은 불가하며, 잘못 입력된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출금이 완료된 경우, 사업소득 수정 신고는 일체 불가능합니다. 관련 내용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국세청에 제출되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되며,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 및 폐기 처리됩니다.
  • TOP 5
    방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예약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한 확인 후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선정시 알림톡을 통해서도 캠페인의 담당자 연락처 및 방문 정보에 대해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완료 이후에는 업체와 협의된 일정을 선택하여 예약 미션을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TOP 5
    구매 미션 제출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구매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선택하신 옵션 및 안내사항을 확인 후 미션에 맞는 자료를 제출해주세요.


    ※ 미제출 시에 자동으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으니, 시간 내 미션을 제출하여 선정 취소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
  • TOP 5
    리뷰 미션 가이드라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 페이지 > 나의 캠페인 > 미션 진행 중]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하단의 "리뷰 미션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지정되어 있는 가이드라인을 꼼꼼히 확인 후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가이드라인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수정이 요청될 수 있으며,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페널티 조치 및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TOP 5
    캠페인에 중복 참여가 가능한가요?
    ◎신청한 이력이 있는 동일 캠페인에는 중복하여 재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위치(IP)에서는 계정이 다를지라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업체의 중복 제한 설정으로도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플루언서 분들의 선정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