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다른 문의는 1:1 문의 혹은 카카오 채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수정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 아싸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 로그인 화면에서 패스워드 찾기를 누르신 뒤 가입하셨던 휴대전화나 이메일을 입력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수정
    회원정보 수정이 안되시나요?
    * 회원정보의 수정이 안될 경우 수정을 원하시는 내용을 1:1 문의로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
  • 회원정보수정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개인정보 수정>비밀번호입력]에서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수정
    운영하고 있는 SNS 계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계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운영정보]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변경된 시점 이후로 신청하신 캠페인부터 변경하신 SNS 운영계정이 적용됩니다.

    이전에 선정되신 캠페인은 변경 이전의 SNS로 미션을 수행하셔야 리워드가 정상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