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메시지 기능
[업데이트 안내] 인플루언서↔브랜드 1초만에 소통 : 메시지 기능 활용하기
✓ 광고주 :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참여 인플루언서에게 요청할 게 생긴다면?
✓ 인플루언서 : 참여 중인 체험단의 광고주에게 질문이 있다면?
이제 아싸뷰의 메시지 기능으로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어요.
또한 자료까지도 전송 가능해요.
한 번이라도 메시지를 주고 받으면, 메시지방이 열려요.
그리고 우측 하단의 메시지 아이콘을 통해 언제든 소통할 수 있어요.
[광고주센터 메시지 버튼 ⬇︎]
[인플루언서센터 메시지 버튼 ⬇︎]
먼저 메시지 보내는 법 : 광고주
광고주라면 선정된 인플루언서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광고주센터 > 진행 중 캠페인 > [진행 중 or 제출 완료] 인플루언서 리스트에서 체크 > “메시지 보내기”)
위의 페이지에서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인플루언서 카드를 선택 후,
메시지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메시지 보내기 화면이 나와요 ⬇︎
만약 선정한 여러 명의 인플루언서님께 한 번에 메시지를 보내고 싶다면?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인플루언서 카드를 모두 체크하고,
메시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다중 메시지 발송 화면이 나와요. ⬇︎
어떻게 메시지가 온 걸 알 수 있나요?
메시지를 받게 되면,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읽지 않은 메시지가 전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고,
카카오 알림톡의 버튼을 클릭해서 간편히 접속 후 답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언제 활용하면 되나요?
언제든 인플루언서에게 연락이 필요할 때 활용해 주세요.
✓ 질문이 생길 때
✓ 추가 요청 사항이 있을 때
✓ 일정을 조율해야 할 때
✓ 자료를 전달해야 할 때 등
그럼 다음에도 마케팅을 간편하게 만드는
새로운 기능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