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ner_img

자주 묻는 질문

FAQ
  • TOP 5
    모집이 잘 안되는데, 이유가 있나요?
    아싸뷰의 캠페인은 제공해주시는 서비스 혹은 제품에 따라 모집율이 상이합니다.

    이에 저희 담당자들은 어떤 캠페인이어도 200% 모집 달성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고 있어요.

    조금 기다려주시면 더디더라도 원하시는 만큼의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경우, 미달건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며, 우측 하단의 상담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문의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TOP 5
    쇼핑몰 결제 비용이 뭔가요?
    쇼핑몰 리뷰(제품형)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경우 쇼핑몰 결제 비용이 발생합니다.

    인플루언서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결제하고 체험한 뒤 미션을 완료한 뒤 아싸뷰 포인트로 결제 비용을 환급받게 되는 유형입니다.

    따라서 쇼핑몰 결제 비용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아싸뷰는 광고주님께 쇼핑몰 결제 비용을 지급 받아 인플루언서들에게 원천세를 공제하여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가세와 원천세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를 통해 인플루언서는 상품/서비스를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 TOP 5
    선정일에만 인플루언서를 선정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선정일이 아니어도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수시로 선정 가능하시다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시게 되면 인플루언서들에게 진행 관련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너무 늦은 시간 혹은 이른 시간에 선정하시게 되면 인플루언서가 알림톡을 확인하지 못해 원활한 진행을 하지 못하게 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평일 09~18시 사이에 선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TOP 5
    원천세를 왜 광고주가 부담하나요?
    쇼핑몰 결제 비용이 발생하는 캠페인의 경우, 인플루언서는 상품 혹은 서비스를 본인의 비용을 부담하여 구매하게 됩니다.

    인플루언서는 제품 혹은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는 대가로 광고주에게 리뷰를 제공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인플루언서가 본인의 비용이 부담되는 경우,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고자 합니다.

    따라서 아싸뷰는 인플루언서가 원천세를 공제 받아도 쇼핑몰 결제 비용의 원금 만큼을 보상받을 수 있도록 원천세 만큼을 광고주님에게 부담하고 있습니다!
  • TOP 5
    인플루언서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
    광고주센터 > 진행 캠페인 현황 > 현황보기 > 선정대기

    위의 목록에서 선정을 기다리고 있는 인플루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정하고자 하시는 인플루언서를 체크한 뒤 '선택한 인플루언서 선정'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만약 설정한 인원을 초과하여 선정하려고 하거나 지정된 옵션 개수를 넘어 선정을 시도할 경우 인플루언서 선정이 되지 않게 됩니다.

    옵션을 변경하여 선정하고 싶거나, 추가 선정이 필요하신 경우 우측 하단의 상담 아이콘을 클릭하여 담당자에게 문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