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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TOP 5
    모집이 잘 안되는데, 이유가 있나요?
    아싸뷰의 캠페인은 제공해주시는 서비스 혹은 제품에 따라 모집율이 상이합니다.

    이에 저희 담당자들은 어떤 캠페인이어도 200% 모집 달성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고 있어요.

    조금 기다려주시면 더디더라도 원하시는 만큼의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경우, 미달건에 대해 환불이 가능하며, 우측 하단의 상담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문의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TOP 5
    결제 지원금이 뭔가요?
    결제 지원금은 쇼핑몰 구매형 캠페인에서 인플루언서가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보전 포인트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먼저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광고주님이 설정한 결제 지원금만큼 아싸뷰 포인트로 지급됩니다.

    쉽게 말해,
    “제품 구매 비용을 대신 보전해주는 보상 포인트”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 광고주님이 알아두면 좋은 점
    • 결제 지원금은 캠페인 등록 시 설정한 금액만큼 지급됩니다.
    • 광고주님은 결제 지원금에 대해 부가세 10%만 부담합니다.
  • TOP 5
    지정된 날짜가 아니어도 협찬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나요?
    네, 특정 날짜가 아니어도 언제든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주님께서 캠페인 운영 상황에 맞춰 신속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수시로 진행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 협찬 프로세스 진행 확정 시점에 따라 인플루언서들에게 발송되는 안내 알림 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평일 09~18시 사이에 확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TOP 5
    인플루언서와 협찬 프로세스 진행은 어떻게 하나요?
    광고주센터의 진행 중 캠페인에서 각 캠페인의 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정보를 검토한 뒤, 캠페인 진행 여부를 확정하시면 됩니다.

    캠페인 조건(모집 인원, 옵션 설정 등)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시스템에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조정이나 문의가 필요하시면 우측 하단의 상담 아이콘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